세계적인 디스플레이 산업 인사들에게 전시장에서 부스뿐만 아니라 귀사 및 귀사의 제품을 좀더 확실하게 홍보해 보시기를 원하십니까? Display Week 2015 전시회 광고 및 스폰서쉽으로 귀사의 파워를 강화 시켜 보십시요. Display Week 2015년 행사가 2015년 5월 31일 부터 6월 5일까지 개최되고, 전시회는 2015년 6월2일 - 4일까지 개최됩니다. 2015년 Display Week 전시업체로서 귀사는 직접 만나서 마케팅 하는 것이 중요함을 아실 것입니다. 이제 전시회 부스 참가와 전시회 참가자들에게 귀사의 브랜드 홍보 극대화 하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요. (PDF)
전시장 건물 로비 배너광고-양면
$3000@

전시장 건물 로비 배너 광고는, 모든 전시회 참가자들이 전시장으로 들어가는 건물, 정면 로비에 위치하는 광고로, 모든 관람객들이 전시장 건물로 입장하기 전에  다 보게 됩니다.  이배너 광고에 귀사의 사업 전략적인 메세지를 담아 보세요. 6개의 배너 광고기회가 있으며, 모든 광고배너는 수직으로 걸리며 넓이 1.5m 길이3m의 양면 광고입니다.  광고 아트워크 (artwork) 마감일은 2015년 4월 24일입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주최자 측에 연락 주시면 됩니다.

전시장 건물입구에서 전시장으로 연결 되는 층계/계단 광고
$8000@
이광고는 전시장 건물, 전시홀 및 모든행사장으로 연결 되는 층계 및 계단들 위에 귀사를 소개할 수 있는 광고기회 입니다. 이 광고는 전시기간 내내 전시방문객에 아주 가까이에서 또한 지속적, 반복적으로 홍보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광고 아트워크 (Artwork)을 제공하면 주최측은 제작, 프린트하여, 설치해 드립니다. 각 층계 광고사이즈는 넓이는 24x25인치 이고, 높이는 5와 ¼ 인치 입니다.
 
전시장 중앙로비 기둥 광고
$3,000 - 한기둥; $8,500 두 기둥 및 기둥과 기둥사이 공간까지 사용
이 광고는 전시장 앞, 컨벤션 센터의 로비에 있는 둥근기둥에 부착되는 광고로서, 전시장 들어오는 방문객들에게 아주 잘 보이는 곳에 배치됩니다. 또한 이 광고기회는 전시기간내내 전시업체들과 전시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 시킬 것입니다.  
전시회 및 세미나 참가자들의 뱃지 홀더 끈 광고 $15,000 독점 광고 모든 전시회 참관자 및 세미나 참가자들에게 귀사를 광고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디스플레이 위크 주최측은 약 7000개의 벳지 홀더 끈을 제작하며, 벳지 홀더에 귀사의 로고를 인쇄하여 2015년 Display Week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사람들에게 배부하여 줍니다. 이 광고는 전시회 기간동안 참가자들의 뱃지와 함께 귀사의 이름을 언제 어디서나 홍보해 줍니다. 벳지 홀터 끈은 한가지 색으로 제작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등록시 배부됩니다.
Display Week 2015 세미나 가방 로고 광고
$995: 한개 당 (총 12개 가 들어감) , $15000: 귀사의 로고만 들어가는 독점 광고
DisplayWeek 세미나 가방에 로고넣는 광고는 인기가 많습니다. 매년 2000여개 이상의 세미나가방이 제작되는데, 이 가방에 귀사의 로고를 넣기를 원하시면 2015년 2월 13일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 광고는 전시회 기간 뿐만 아니라 전시회가 끝나고도 많은 전시회 참가자들이 비지니스 미팅을 위해 늘 들고 다니기 때문에, 지속적인 광고효과가 있습니다. 로고는 세미나 가방에 한 색깔로 제작되며, 세미나 등록자 모두에게 배포됩니다.  
컨벤션센터 로비 네트웍 라운지 광고 – 독점 광고 : NEW !
$5,000 - NEW THIS YEAR
컨벤션센터 로비 네트워크 라운지 광고는 전시회 및 세미나 참가자들이 앉아서 쉬거나 식사하거나 사업 미팅을 하는 공간에 설치되는 광고입니다. 광고 사이즈는 20’ x 90’ 이고, 귀사의 상호와 회사 로고는 이 라운지 지역의 사방 네 군데에 놓이는 양면 meter panel들에 들어갑니다. 광고 아트워크 (Artwork) 마감일은 2015년 4월24일 입니다.
Display Week 2015 세미나 가방에 넣는 홍보물
$1,500 한 품목당
DisplayWeek 2015세미나의 참석자에게는 세미나 자료를 간편히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세미나 가방을 제공합니다. 이 가방에 귀사를 알릴 수 있는 선전 물품 한가지씩 넣을 수 있습니다. 선전물품들의 예를 보면 회사로고 혹은 회사를 상징하는 심볼들을 넣은 달력, 스트레스 해소 공, 열쇠고리 등이 있습니다. 또한 귀사가 원하는 선전물품을 직접 제작하실 수 도 있습니다. 만약 귀사가 원하는 홍보물이 있으면, 사전에 전시회 주최자의 승인을 얻어 제작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시회 주최자측에게 홍보물 제작을 의뢰할 수 도 있습니다. 의뢰시에는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귀사의 홍보물은 2015년 5월 16일까지 주최자측 에 배달되어야 합니다.  
전시회 및 세미나 참가자들에게 배부되는 메모노트 광고 – 독점광고
$10,500
전시회 및 세미나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배부되는 메모노트에 귀사의 로고를 부착해 보십시요. 이 메모노트는 전시회 기간동안 필요한 메모들이 적혀 보관되거나 혹은 전시회 및 세미나 참석자들은 전시회 종료후 Display Week 2015전시회 및 세미나의 메모내용들이 동료들에게 전달될때 함께 귀사의 로고가 담긴 메모노트도 전달될 것입니다. 이 한가지 색깔로 인쇄되는 메모노트는 세미나 등록시 모든 참석자들에게 배포됩니다.
전시회 및 세미나 참가자들에게 배부되는 볼펜 광고 –독점광고
$3,500
귀사의 로고를 전시회 및 세미나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배부되는 볼펜에 귀사의 로고를 부착해 보십시요. 귀사의 로고가 새겨진 볼펜을 가지고, 전시회 및 세미나 기간내내 사용할 것이므로, 볼펜을 사용할때마다 귀사의 로고를 보게 될 입니다. 또한 이 물품은 전시회 및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사람들은 가져가고 싶어하는 품목이 될 것입니다. 이 광고물은 전시회 등록처, 세미나 등록처, 세미나 룸, 미팅룸, 문의처등 전시회기간동안 모든곳에 배치될 것입니다.
전자 빌보드 광고
$2,250: 빌보드 한개, $12,000: 8개 빌보드 모두(독점광고)
귀사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빌보드 광고는 컨벤션안에 설치된 빌딩 모니터에 귀사의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안전한 투자이며, 이보다 더 좋은 광고의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또한 Display Week 전시기간동안 전시 참가자들에게 귀사의 이름을 지속적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빌보드 광고 모니터 크기는 55인치 이며, 8개의 모니터가 광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각 모니터 마다 귀사를 홍보할 수 있는 광고로, 프로그래밍은 각자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카페 및 전자기기 충전장소 광고 – 독점광고 : NEW!
$9,000
전시참가자들에게 인터넷 검색 및 이메일 점검 장소들은 전시회 참가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주최측은 이 인기있는 장소에 광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귀사의 광고는 컴퓨터 스크린 과 인터넷 카페 사인에 귀사의 로고가 들어갈 것입니다. 또한 전시회 참가자들이 전화기, 테블렛 및 기타 전자기기를 충전하는 장소에도 귀사의 로고가 추가될 것입니다. 이 광고의 장소들은 Display Week 2015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이 꼭 필요로 하는 장소입니다.               
양면 미터 패널 광고 $1,350 (always popular) 이 광고들은 인쇄된 빌보트 광고로서, 참가자들이 행사등록을 위해, 그리고 전시장을 오고 갈때 참가자들의 눈에 아주 잘 띄는 곳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광고의 사이즈는 가로가 39인치이고, 세로가 90인치이며 바닥으로부터 6인치 떨어집니다. 귀사가 광고 아트워크(artwork) 마감일은 2015년 4월 26일이며, 귀사가 위치를 선정하여 주면 주최측은 설치하여 줍니다.  
전시장 복도에 걸리는 사인 광고 – 독점광고
$10,000
전시장에 들어오는 모든 전시자 및 방문객들은 각 전시장 복도 천장에 걸려 있는 부스 번호 배너를 보게 됩니다. 각 복도에 걸려 있는 배너마다 회사 로고가 부착되는 광고 이므로, 모든 방문객들은 쉽게 귀사의 상호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사인들은 양면 광고이며 길이 4 피이트 이고 , 넓이가 2 피이트 입니다. 각 복도마다 한개씩 배너가 걸리므로, 전시장안에 총 18개의 배너가 걸립니다. 이 광고는 주최측이 제공하는 모든 광고들중에서 가장 눈에 잘 띄는 광고입니다. 광고 아트워크는 2015년 4월 24일까지 보내 주시면, 주최측은 제작하여 설치하여 드립니다.
기술 혁신 전시홀 광고 - 독점광고
$15,000
기술혁신 전시홀(I-Zone)은 메인 전시장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부상하고 있는 정보 디스플레이 기술들을 직접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이 전시공간 천장에 귀사의 로고가 배너형식으로 설치됩니다. 이 I-Zone 전시공간은 가장 관심있는 최근 기술들이 전시회되어서 귀사가 이 공간에 광고를 하신다면 아주 많은 방문객들에게 큰 홍보가 될 것입니다.
전시장 입구에 깔려 있는 카펫위 회사로고 스티커 광고 2개
$2,500
이 광고는 전시홀 입구들중 정 중앙 2개의 입구앞, 카펫에 귀사의 로고가 스티커 형식으로 부착되어서 2015년 전시회 참가업체들과 방문객들이 전시장 들어오면서 모두 보게 됩니다. 귀사가 2015년 4월24일까지 광고 아트워크를 제공하면 주최측은 프린트하여 설치하여 드립니다. 각 광고 한개의 사이즈는 평방 5’x5’입니다.  
전시홀안 쉼터 벤치 광고
$1,295: 두개의 벤치, $6,000: 10개의 벤치에 귀사의 단독 로고를 넣을 경우
전시장 중앙 통로를 따라 쉼터 벤치가 5쌍, 10개 놓입니다. 귀사의 광고는 두개의 벤치 사이에 5쌍의 램프포스트 (lamp post)가 설치되는데 램프 포스트위에 귀사의 광고가 설치됩니다. 광고 사이즈는 18 sq. ft 이며 양면 패널광고입니다. 광고 아트워크 (artwork)은 2015년 4월 24일까지 보내 주시면 됩니다.
언론, 미디아 조찬 및 오찬 스폰서 기회 $6,500 (per breakfast) and $6,500 (per lunch) 전시회 기간동안 세계 각국으로 부터 참석하는 미디아들이 이용하는 프레스룸에 음식과 다과들을 제공하는 스폰서 기회입니다. 이 프레스 룸의 스폰서쉽 기회는 아침식사와 점심식사 각각이 있으며, 또한 모든 프레스/미디아들에게 귀사의 신제품 및 기술등을 미디아 들에게 소개하고 토론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므로 언론에 홍보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주최측은 Display Week 2015행사에 참가하는 미디아들에게 귀사의 스폰서쉽을 사전에 알려 줍니다. 조찬 스폰서쉽 광고는 아침식사를 6월 3일(수) 과4일(목)에 가능하고, 점심을 스폰서쉽은 원할 경우는 6월 2일 (화) 과 3일 (수)에 가능합니다.  
Display Week 연례 시상행사, 오찬장 스폰서쉽
$10,000
Annual Awards Luncheon은 매년 DisplayWeek 전시회 기간동안 최고 기술 및 최고 전시제품을 선정하여 올해의 최고의 전시제품상과 I-Zone전시홀에 전시된 prototype 제품들중 가장 뛰어난 기술을 지닌제품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전시회의 유명한 연례 행사입니다. 이 연례 행사는 Display Week 2015 기간동안에 6월3일(수)에 오찬형식으로 개최되며, 이 오찬장은 세계적으로 명망있는 디스플레이 주요인사들이 초청되며, 이 오찬에 스폰서를 하는 회사는 특별히 SID 회장으로 부터 소개되며, 또한 모든 오찬 참석자들에게 회사 안내책자들을 배부할 기회를 마련해 줍니다. 또한 오찬장에 회사의 로고가 부착된 배너도 걸리게 됩니다.  
Display Week 2015 특별 네트웍 행사 스폰서 쉽 광고 -독점 광고
Starting at $27,500
Display Week 2015 특별네트웍 행사 독점광고기회를 잡으십시요. 이 특별 네트웍행사는 매 Display Week 행사들중 하이라이트 행사입니다. 디스플레이 위크 특별행사는 많은 업계에 영향력있고, 열성적인 인사들이 많이 참석합니다. 이 참가자들에게 귀사를 홍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프레스 기사들에도, 또한 Display Week 웹사이트 및 기타 각종 미디아, 예를 들면 대량 홍보이메일에도 소개됩니다. 또한 회사 사인은 물론, 행사시작과 함께 간단히 귀사를 소개할 기회를 가지면, 귀사의 홍보자료도 참가자들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27,500 부터 시작되며, 주최측과 상의하여 더 큰 고객형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14's Special Networking Event was held on the USS Midway aircraft carrier in San Diego.




Display Week 2015년 전시제품 안내 책자 포스트 잇 노트 광고: 독점광고
$5,000
2015년 디스플레이 위크 전시회에 오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귀사의 브랜드를 홍보하십시요. 이 광고의 기회는 Display Week 2015 공식 Show Directory 책자 카바에 실리는 것이어서 이 책자를 가져가는 전시회 방문객들 모두에게 홍보되는 좋은 기회입니다.  
Display Week 2015 전시제품 안내 책자 (Show Directory) 광고기회
전시 참가업체 : $995 (full page, 전면광고) $750 (half page 반면) 비 전시 참가업체: $2,800 (full page, 전면광고) $1,800 (half page, 반면)
모든 전시회 참가자들은 전시회 안내책자 및 디렉토리를 전시기간동안은 물론 일년내내 참고하는 자료로 간직합니다. 이 광고기회는 많은 업체들로 부터 귀사를 업계에서 부각시키는데 좋은 기회가 됩니다.  
Display Week 2015 웹사이트 광고
$3,000
Display Week 2015 웹사이트는 수천명의 디스플레이 관련인사들이 전시회 전, 기간동안 그리고 전시회 후에도 지속적으로 방문하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이 웹사이트를 통하여 Display Week 전시회 소식, 세미나 정보, 최근 산업 정보, 여행 정보, 프레스 기사들 등등 모든 정보들을 습득합니다. 많은 산업계 인사들이 들어오는 이 웹사이트에 귀사의 브랜드를 높혀 보십시요. 웹사이트 광고 위치는 주최측에서 결정하며, 광고위치 및 로테이션들이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빠른 신청은 오랬동안 광고의 기회의 혜택을 가질 수 있습니다.
Display Week 2015 전시 안내 책자에 상호 광고 $225 이 광고의 기회는 2015년 전시회 안내 책자에 귀사의 상호를 흑백칼라로 진하게 인쇄하여 참관자들이 전시제품 안내 책자를 볼때 마다 귀사의 상호 및 로고가 금방 눈에 띄게 해줄 것입니다.  
모바일 앱 광고 (SMARTER MOBILE APP ) –독점 광고
$15,000
2015년 Display Week 모바일 앱 광고는 모든 전시회 방문객들이 모바일 기기로 전시회, 세미나 기타 행사들을 첵크하는 모든 곳에 적용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기술 세미나, 이벤트 스케줄, 전시도면 등등 체크하는 곳, 그리고 또한 방문객들이 자기 개인 스케줄을 만드는 곳등등. 참고로 이 모바일앱 은 2015년 5월 31일 부터 6월 5일까지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참가자들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될 것입니다. 이처럼 참가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될 모바일 앱 광고 기회에 귀사의 로고를 넣어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 하시길 바랍니다. 이 모발일 앱은 참가자들에게는 3월 부터 6월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2015 Program 


Special Topics

 

Display Week 2015 

显示周学术会议
 Schedule Overview
Symposium Program (pdf)
Download the DisplayWeek App:

Tweet about Display Week using #DisplayWeek15

Special Topics
Oxide and LTPS TFTs
Wearable Displays
Disruptive Display Materials
Curved and High-Resolution Displays
SID/IES Lighting Track

Vehicle Displays & Trends
Imaging Technologies & Applications



Prospectus:  English, Korean, 中文, 日本語
Sponsorships:  English , Korean中文, 日本語

2014 data for exhibitors:  English, 中文
2015 Housing:  PDF Form, or website
JSID Authors' Workshop June 2

 


Display Week 2015 Exhibition Hours
Tuesday, June 2 10:30 am - 6:00 pm
Wednesday, June 3 9:00 am - 5:00 pm
Thursday, June 4 9:00 am - 2:00 pm

Contacts for exhibits and sponsorships:
  Jim Buckley
Exhibition and Sponsorship Sales, Europe and Americas
jbuckley@pcm411.com
Phone +1 (203) 502-8283
  Sue Chung
Exhibition and Sponsorship Sales, Asia
schung@ghtconnections.com
Phone +1 (408) 489-9596
Click on or scan the code on the right with your mobile to join the SID email list for updates on Display Week!